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강야구 리얼 후기

더현대에서 최강야구 팝업스토어가 12일간 열린다는 소식! 7월 19일(금) 부터 7월 30일(화) 까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는 팝업소식을 소개합니다.

짝꿍이 최강야구 열혈시청자라 주말에 함께 방문해봤답니다 :)

더현대 지하 2층에 보통 팝업대기줄이 종종보이는데, 제가 직접 웨이팅하게된건 처음이라 생소한 경험이었어요ㅎ

지하철통로 입구에서 웨이팅등록을 오전9시부터 할수있구요. 휴대폰 웨이팅 등록을 해야한답니다.

1060번대라 느긋하게 다른걸 구경하고있어야하나.. 했는데 생각보다 대기줄이 금방빠지더라고요?

실제론 저시간까진 안걸렸다는것! 참고하세요~

입장시작알람이 와서 다시 지하2층으로 내려왔어요:)

스와로브스키 매장앞 파란색 팝업스토어가 보입니다

와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테라 콜라보 팝업이라 왼쪽은 테라, 오른쪽은 최강야구 공간이 나눠져있는데도 방문객으로 가득찼답니다.

각종 티셔츠와 굿즈 퍼레이드였어요!

사이즈도 120까지 넉넉하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최강야구 마스코트 꿀이,소리 캐릭터 인형도 있었구요:)

 

티셔츠도 종류가 꽤 많았는데 디자인이 예쁘더라구요.

여기는 유니폼존인데

스카이블루 캡모자와 유니폼은 사이즈 대부분 매진이라 아쉬웠답니다.

선수 이름 마킹도 진행되고 있었어요!

귀여웠던 몬스터즈 목베개

이것도 인기많았어요.

손선풍기, 캐리어네임텍, 캐리어덮개

마스킹테이프

야구점퍼 키링

카운터 옆 매대에는 야구공과 케이스가 판매되고있었답니다.

야구공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전용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하기도 좋구요.

왼편에는 테라 신상맥주 테라 라이트 시음회가 진행되고있었어요!

한잔마셔봤는데 너무맛있더라고요.

테라 콜라보 최강야구 맥주잔도 따로 판매중이라 겟했답니다:)

최강야구보면서 집에서 맥주마시기 너무 좋겠죠?

왼쪽에는 이벤트존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쏘맥자격증 발급!

셀프사진으로 자격증을 발급해주는 이벤트도 재밌더라구요:)

 

슬라이딩 게임성공시 선크림과 테라스푸너 증정이벤트도 참여했어요.

쏘맥자격증!

캐릭터 그립톡도 귀엽더라구요ㅎㅎ

굿즈 이렇게 구입했답니다.

포토존에서 사진도 한장찍구요.

최강야구 열혈애청자 제짝꿍의 사진도 찍어주고ㅎ

덩달아 저도 신났던 팝업이었어요.

연령대도 다양하고 남녀노소 성별불문하고 방문자들이 다양한것도 신기했구요.

더현대가시면 최강야구팝업 있으니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