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인가 스캔들 4화 줄거리 등장인물

리사 박 (Lisa Park 2024. 7. 17. 12:50

화인가 스캔들 4화 줄거리 등장인물

디즈니플러스 한국드라마

화인가스캔들 4회 줄거리 4화

스포있음

Red Swan(2024)

화인가 스캔들 10회짜리인데 벌써 4회인데 드라마 스토리가 이게 해결이 다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멜로보다막장이 강하고 초반 액션과 스릴러감을 주었던 몰입감도 막장에 밀렸습니다. ㅎㅎ

전 일단 재밌게 보고 있지만 1회 분위기를 기대한 분들은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실망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누가 오완수를김하늘 죽이려고 했으며 서도윤정지훈이 파고 있는 친구의 죽음은 어찌 흘러가는지 살짝 집중하다가도 박미란이랑 장태라만 나오면 다 잊어버림 ㅋㅋㅋㅋㅋ

불륜서사가 너무 커서 서도윤의 비중이 너무 아쉬운데, 본격적으로 이게 어찌 진행되는건지 이 상황이면 시즌2 아닌가? 이런 생각도 들고 말이죠..??

서로 빅엿을 주고 받는 오완수와 박미란이 정말 대단합디다 ㅋㅋㅋ

멜로 스릴러 액션드라마인줄 알았더만 분위기만 살짝 풍겨준 디즈니플러스 막장드라마!! 화인가 스캔들 4화 줄거리 4회 시작할게요 ^^

#화인가스캔들줄거리

변집사의 방에 은밀하게 들어간 서도윤은정지훈 cctv 영상을 복사해 나오다 이진박미란경호원과 마주친다. 변집사를 찾았는데 자리에 없다면서 넘어가긴 했는데??

 

서도윤한테 제압당한게 마음에 걸렸는지 불러낸 우리들의 못난이 김용국정겨운. 자기는 재벌이지만 갑질은 안한다면서 다음엔 살살하라면서 쿨한척 한다.

빼낸 영상에서 김용국이 박경주에게경호책임자 거액의 돈을 건네는 장면을 잡았다. 2023년 4월 9일? 영상의 장소가 회사인것 같기도 하고?? 70,80만불!! 살인청부 금액으로는 크다고 생각하는 서도윤.

찬희 물건이 들어올 준희의 물건들과 섞인걸 확인한 오완수는김하늘 불쾌감을 숨기지 않는다. 찬희방을 다시 다 비우고 문을 잠그라고 지시한다. 보고 받은 박미란은서이숙 순간 욱 하지만 넘어가기로 한다.

박미란은 한상일윤제문의 충고대로 재단 이사장을 둘째 김용민으로 바꾸기로 결심한다.

 

갑작스러운 퇴임연설문이 전달되자 바짝 열이 오른 오완수. 재단에서 전무자리 차지하고 있는 오빠 오현수도 어이없어한다. 남편 혼외자 문제를 오빠도 이미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오완수는 이 문제를 찌라시로 풀기로 결정한다.

내연녀, 혼외자 파문에 얼굴 팔려 언론이 시끄러워지자 미친듯이 달려온 장태라기은세와 장수련장태라 모

막아! 빨리_장태라

기뻐서 뛰어온거 아냐?_오완수

이야.. 미친 모녀..

성이 또 모녀가 똑같고?

장수련은 속 들킨듯? ㅋㅋㅋ

뭐라도 하라고, 인터뷰라도 하라고 모녀는 난리가 났다.

 

자기 문제라고 끼어들다 한소리 들은 장태라...

이 둘.. 은근하게 치와와 케미 있는데??

 
 

아무것도 대응하지 말고 죽은듯이 있으라는 박미란의 지시. 주식 떨어져 짜증나 죽겠는데 오완수가 재단이사장 자리 재고해 달라고 해봤지만 들은척도 안한다.

며느리가 기자회견을 잡은걸 알아챈 박미란은 일부러 약속을 잡아 못 움직이게 하지만 서도윤의 도움으로 그녀는 이동에 성공한다.

남편의 혼외자를 시아버지 혼외자로 만들어버린 오완수의 빅엿선물

박미란 으웩??

 

장태라 모녀는 비명을 지르고 김용민은김용국 동생 신나 죽고 재미있어하는건 김용국도 마찬가지

시엄니 빼고 온 집안이 오완수 빅엿

맛나게 먹음

심지어 한상일도 웃었음 ㅋㅋㅋ

며느리가 한짓에 질색팔색하던 박미란은 오완수에게 대뜸 니 목표가 뭐냐고 묻는다. 좋은 세상이라고 말하는 오완수를 대놓고 비웃는다. 나우재단을 국제기관으로 승격시키겠다고 말해버린 오완수는 비자금을 언론에 알리겠다 재단자리를 건드리지 말아라 강경하게 나간다.

명심해

앞으로 일어날 일은

니가 다 자초한 거야

박미란

 

처음으로 한상일과 대면하게된 서도윤.. 한상일은 왜 이렇게 립밤을 바르고 다니지??

대정궁에 아들이 들어가는 날, 장태라는 입이 찢어진다.

니가 족보 꼬아놨으니 장태라를 작은어머니로 들였다는 박미란. 오완수는 표정하나 안구긴다.

 

문제는 장태라지 ㅋㅋㅋㅋ

저기,어머님..

아니 형님!

회..장...님_장태라

아.. 피곤해!!_박미란

작은 어머니 놀이에 금새 빠져든 장태라는 오완수가 호칭하는 "서모님"이 첩o이란 소리란걸 엄마한테 듣고 방방 뛴다.

 

똑바로 들어

이 집에서 니 구역은 이 방 하나야!!

없는듯 지내

이 집 어디에서든

내 눈에 띄지마, 알아들어?

오완수

바로 깨갱

 

자기 상황에 한심함을 느껴 힘들면서 서도윤에게 화풀이하는 그녀. 이혼 하는줄 알고 기자회견장 가는걸 도왔다고 말하는 서도윤.

도대체

지키고 싶은게 뭡니까?

서도윤

과거 시아버지가 은밀하게 오완수의 손바닥을 스캔시켰다. 은행에서 신원확인할때 필요한거라면서. 찬희일로 힘들어하는 며느리가 이혼 생각을 하는걸 알지만 시아버지는 그녀를 말렸다. 제일 믿고있다고 꼭 해줘야 하는 일이 있다고.

시아버지 김두오회장이 맡긴게 나우재단??

재단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목숨을 걸겠다는 오완수가 서도윤은 너무 답답한데..

당신 정말 죽고싶어?

당신을 죽이려는 사람이

그 집안에 있다고요!!

청부살인이요

서도윤

결국 서도윤은 김두오 회장의 타살, 죽은 친구와의 연관성, 킬러가 그들과 어찌 엮였는지 다 설명한다.

유명 코스모 코스메틱에 장가간 김용민. 화인과 코스모는 면세점에 함께 투자했다. 특히 중국시장에서 고전을 하고 있던 사돈은 투자 대가로 오완수의 중국 로비에 기대하고 있는 중이다.

동서 서지연은 오완수가 가지고 있는 세계적 셀럽이란 지위를 시기하는 듯 자기 태생이 재벌이라는 과시를 은근히 해댔다.

 

중국 로비에 대한 확답을 주지 않으면서 시어머니 속태우는 오완수. 나우 재단 독립시켜주면 중국쪽 다 마무리해주겠다는 약속!! 박미란이 과연 순순히 해줄랑가...

ㅋㅋㅋ

드레스 코드 겹쳐서 굴욕당한 박미란

억지로 사진도 찍고 ㅋㅋ

 

며느리와 비교 당해 성질 난 박미란은 경호원을 잡고!! 서도윤을 지목하는데??

냄새가 좋구나 ?

난 냄새 좋은 남자를 좋아하거든

박미란

회장 지지임.

.

져주지 않는 남자 마음에 든 박미란

킁킁대는 회장님 피하고픈 서도윤은

이길수 밖에 없지!!

이진에게 눈치 못채게 따라붙으라고 한 사람은 오완수겠지??

 

엄마가 폐쇄정신병동에 있다고 밝힌 박미란은 임종은 지켜야 하지 않냐고 해 한순간에 오완수를 무너뜨린다.

너무 외진 장소에 놀란다. 회장님이 시킨거라면서 깊은 물음들을 외면하는 오빠.

홀로 병실에 들어갔던 그녀, 밖에 있던 서도윤은 오완수의 비명에 서둘러 뛰어들어가는데??